게시판

  •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
  • 세이브더칠드런 인터내셔널
세이브더칠드런 리플릿 다운로드
게시판

지부소식

세이브더칠드런, 광주광역시 광산구 코로나19 취약 아동 위해 마스크 1만장 지원 2021-01-11

조회수:86

 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㈜바이와이제이와 함께 광주지역 내 코로나19에 취약한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 총 10,000장을 지원하였습니다. 이를 위해 1월 6일(수) 세이브더칠드런 유혜영 서부지부장, 광주광역시 광산구 김삼호 구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물품(KF80 마스크 1만장) 전달식을 가졌습니다.


  ㈜바이와이제이(대표 김영근)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‘NAIN[나인]’은 지난해 11월, 창립 14주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가 이벤트를 통해 판매한 마스크 판매 수량의 10%를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함으로써 코로나19에 취약한 국내 아동의 감염예방을 지원한 바 있습니다.


  이번 후원 역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한 이벤트와 연계하여 황사 마스크(KF 80) 54,000장을 기부한 것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.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부는 ㈜바이와이제이가 기부한 황사 마스크 중 1만장을 광주광역시 광산구 내 저소득 가정아동에게 제공하기 위해 광산구에 전달했으며, 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아동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.


세이브더칠드런은 2019년 9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서부지부 사업팀 사무실을 개소하고, 광주∙전남∙제주지역 아동들의 권리증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.. 특별히 2021년에는 관할 지역 내 유관기관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동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, 또 자신들의 권리를 보장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(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기, 성인 대상 아동참여(권) 교육,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사업, 국제어린이마라톤 등)을 진행할 계획입니다.


#패션기업(주)바이와이제이, 코로나 19에 취약한 아동의 감염예방 위해 기부 결정

#KF80 마스크 1만장, 광주광역시 광산구 아동복지시설에 전달



목록 프린트